고스트러너 2 아이스 팩
고스트러너 2의 첫 번째 DLC '아이스 팩'으로 사이버네틱 미래의 오싹한 파워를 장착하세요! 거미에서 영감을 얻은 컨셉으로 뼈까지 시린 경험을 선사하여 네온 불빛의 도시 풍경을 누비며 찌르고 베는 방식을 재정의합니다. 아이스 팩에 포함된 인게임 꾸미기 스킨: - 디자인 IC3 모터사이클 스킨 - 아이스 타란튤라 검 및 손 - 블랙위도우 검 및 손 스킨 - 거미줄 커터 검 및 손 스킨 고스트러너 2 시즌 패스를 구매하여 아이스 팩, 드래곤 팩, 핫 팩, 1주년 기념팩 등 꾸미기 DLC팩 4개은 물론 대망의 모터사이클 모드를 모두 얻으세요. 질주의 피가 흐른다! *고스트러너 2 본 게임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이스 팩은 고스트러너 2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스트러너 2 시즌 패스는 고스트러너 2 브루탈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