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러너 2 드래곤 팩
고스트러너 2의 두 번째 꾸미기 DLC "드래곤 팩"으로 설날을 기념하고 장엄한 청룡의 해에 경의를 표하세요! 전통과 사이버네틱 풍경이 매끄럽게 융화되어 가장 위엄있고도 강력한 하늘의 야수가 지닌 고대의 상징적 의미를 그립니다. 드래곤 팩에 포함된 인게임 꾸미기 스킨: - 디자인 Qi 모터사이클 스킨 - Qi팡 검 및 손 스킨 - Qi비늘 검 및 손 스킨 - Qi은하 검 및 손 스킨 이에 더하여, 드래곤 팩 출시와 함께 모든 고스트러너 2 사용자는 중국어 음성 업데이트, Roguerunner.exe 확장 모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무료 업데이트는 패치를 통해 제공됩니다. 고스트러너 2 시즌 패스를 구매하여 아이스 팩, 드래곤 팩, 핫 팩, 기념일 팩은 물론 팬 여러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모터사이클 모드가 포함된 꾸미기 DLC팩 4개를 모두 개방하세요. 질주의 피가 흐른다! *고스트러너 2 본 게임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드래곤 팩은 고스트러너 2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스트러너 2 시즌 패스는 고스트러너 2 브루탈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무료 업데이트는 패치를 통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