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러너 2 히트 팩
세 번째 코스메틱 DLC로 고스트러너 2의 뜨거운 강렬함을 경험해 보세요! 열을 테마로 한 세 가지 카타나, 끓어 오르는 듯한 오토바이 디자인과 함께 다르마 타워와 햇빛을 흠뻑 쬔 황무지 너머까지 싸워 나가면서 게임 플레이 경험을 뜨겁게 달궈 보세요. 히트 팩에는 다음과 같은 게임 내 코스메틱 스킨이 포함됩니다. - 디자인 히트 오토바이 스킨 - 헤드스핀 /// 불꽃 검 및 손 스킨 - 헤드스핀 /// 모래 언덕 검 및 손 스킨 - 헤드스핀 /// 용암 검 및 손 스킨 고스트러너 2 시즌 패스를 구매하여 아이스 팩, 드래곤 팩, 히트 팩, 기념일 팩이 포함된 모든 코스메틱 DLC 팩 4개와 함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무제한 모토 모드를 더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질주의 피가 흐릅니다! *고스트 러너 2 게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스트 러너 2 시즌 패스에 히트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스트러너 2 브루탈 에디션에 고스트러너 2 시즌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