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러너 2 무한 모토 모드
아드레날린 충만한 고스트러너 2의 무한 모토 모드 아레나로 입장하세요. 플레이어는 사이버보이드 깊숙이 빨려 들어가며 짜릿한 속도감을 느끼게 됩니다. 위험천만한 모터사이클 라이딩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물론 속도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다면요. 네온 빛이 반짝이는 사이버보이드의 좁은 도로를 이리저리 통과하며 몸부림치는 모든 순간은 여러분의 반사 신경과 숙련도를 시험할 것입니다. 위험한 트랙에서는 장애물들이 즐비하며 꾸준한 기동술을 요구합니다. 플레이어의 점수는 단지 숫자에 불과하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트랙에서 빠른 속도와 거리를 유지할 수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이죠. 모든 라이딩에는 각기 신선하고 독특한 챌린지들이 준비되어 있어 난이도는 증가하고 미지의 곳을 탐험할 때마다 서스펜스는 증폭됩니다. 무한 모토 모드는 터질듯한 속도 외에도 심장이 요동치는 경험, 그 이상의 것을 선사하리라 확신합니다. 이는 스킬과 전략의 시험이며 리더보드는 동료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여러분의 자부심을 증명하는 장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점수는 속도와 거리가 합쳐져 순식간에 랭킹 상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무한 모토 모드를 소유한 모든 플레이어는 열심히 라이딩한 헌정의 대가로 무료 모터사이클 스킨을 받게 됩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한정판 검, 장갑, 모터사이클 스킨과 같이 도로에서 얻을 수 있는 꾸미기 아이템이 존재하며, 이는 사이버보이드의 한계를 시험하며 밀어붙이는 플레이어들에게 돌아갑니다. 모든 순간은 앞에 놓여진 포기를 모르는 길에 맞서 끊임없이 완벽한 경쟁을 쫓으며 여러분의 전투 실력을 정의하는 요소로 작용할 것입니다. 고스트러너 2 시즌 패스를 구매하여 무한 모토 모드와 4개의 꾸미기 DLC 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고스트러너 2 본 게임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무한 모토 모드는 고스트러너 2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스트러너 2 시즌 패스는 고스트러너 2 브루탈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