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질 팩 2
이 DLC에는 창작물을 환상적으로 보이게 할 또 다른 다섯 가지의 아름다운 재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된 재질: 끈끈이 - 점액처럼 보이도록 한 미끈한 재질입니다 하이테크 - 전자 표면용으로 사용합니다 비늘 - 용을 만들 때 필요한 재질입니다 논 슬립 - 발걸음을 조심하세요! 리벳 - 표면 무장용 재질입니다 각 재질은 원하는 색상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재질 팩의 구매를 통해 Flashbulb 사의 Trailmakers 개발 및 향후 게임 개발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 블록에 재질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블록 1x2, 블록 1x3, 블록 1x4, 블록 2x4, 블록 2x2x2, 블록 4x8, 실린더 1x1x2, 실드 플레이트 및 공기역학 카테고리의 모든 블록. 게임에서 재질이 블록의 물리적 특성을 변경하지는 않습니다. 변하는 것은 외관뿐입니다. 이 DLC를 소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여기에 포함된 재질을 사용한 탈것을 수정할 수는 없지만, 운전은 할 수 있습니다. 소유하지 않은 블록 재질을 사용한 차량을 편집하시려면 재질이 사용된 블록을 제거하거나 재질 팩을 구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