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가 처음이신가요? 오버워치 2: 완전한 영웅 컬렉션을 통해 부족함 없이 게임을 즐기세요! 묶음 상품 구성: - 원작 오버워치의 모든 영웅 즉시 플레이 가능 - 마우가를 포함한 오버워치 2 영웅 7명 즉시 플레이 가능 - 특급 원작 오버워치 스킨 3개 - 전설 원작 오버워치 스킨 3개 - 1,000 오버워치 코인 오버워치 코인으로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별도 판매)를 구매하거나 상점에서 영웅 외형 변경을 위한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보유 중이라면 오버워치 코인으로 단계를 잠금 해제하여 즉시 전설 및 신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