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 궁극의 배틀 패스 묶음 상품: 20시즌
20시즌 궁극의 배틀 패스로 환상의 겨울나라를 만끽하세요! 묶음 상품 구성: - 프리미엄 배틀 패스 + 20단계 건너뛰기 - 최대 80개의 신화 프리즘을 획득하여 캐서디 신화 영웅 스킨 또는 오리사 신화 무기 스킨 잠금 해제 가능 - 상류층 벤데타 및 순록 트레이서 - 2,000 오버워치 코인 오버워치 코인으로는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하여 영웅을 꾸밀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배틀 패스 소유자는 오버워치 코인을 사용하여 단계를 잠금 해제하고 전설 및 신화 콘텐츠를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80레벨이 넘는 배틀 패스에는 단계 건너뛰기가 적용되지 않으며, 프레스티지 단계도 잠금 해제되지 않습니다. 80레벨 이후에 구입한 단계 건너뛰기는 보관되며, 다음 시즌 시작 시 자동으로 수령하게 됩니다. 신화 스킨 및 꾸미기 요소는 신화 상점에서 신화 프리즘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