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 오버워치 코인 1000개
오버워치 코인 1,000개를 구매합니다. 오버워치 코인으로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와 영웅의 외형을 변경할 때 사용되는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배틀 패스 보유자는 오버워치 코인으로 등급을 잠금 해제하여 즉시 전설 및 신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2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