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 신화 프리즘 100개
신화 프리즘 100개 구매 신화 프리즘을 이용해 신화 스킨과 꾸미기 요소를 잠금 해제해 전장에서의 모습을 자유롭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신화 프리즘은 신화 상점에서 신화 스킨과 소유한 신화 스킨의 꾸미기 요소를 잠금 해제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시즌 동안에는 신화 프리즘을 30개, 50개, 100개 구매할 떄 더 많은 보너스 프리즘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