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 1800' 피에스타 팩
다양한 멋진 신규 스킨으로 시장과 교회의 외관에 변화를 주어 도시를 더욱 개성 넘치는 곳으로 만들어보세요! 새로운 분수와 동상으로 시민들을 즐겁게 해주고, 아름다운 야자수 나무, 싱그러운 나무와 선인장으로 도시에 초록빛을 더해보세요. 다양한 신규 가판대로 꿈의 음식 축제를 즐기세요. 새로운 벽 시스템, 열대 화단, 축제 가로등을 포함한 3종의 신규 시스템을 이용해 도시를 꾸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