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 환영 팩 - 레인보우식스 시즈
환영 팩은 다음 품목을 일반 1,200 R6 크레딧 팩과 같은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 1,200 R6 크레딧 - 대원 4명 즉시 잠금 해제 - 7일 명성 부스터 이번 시즌 한정입니다. 시즌이 끝나기 전에 기회를 잡으십시오! R6 크레딧은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식스 시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R6 크레딧으로 프리미엄 배틀 패스, 신규 대원, 무기 및 대원 스킨과 같은 꾸미기 아이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