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한계 돌파 소재 「묶음 팩」 제1탄
시즌 패스 구매 특전인 「유닛 한계 돌파 소재 「묶음 팩」 제1탄」입니다. ※유닛을 더욱 강화시키기 위한 제1단계용 한계 돌파 소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