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확장팩 1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확장팩에는 올디스트 하우스의 신비한 기원에 영감을 얻은 새로운 무기와 모드, 스토리 콘텐츠와 사이드 임무가 포함됩니다. 아스트랄 플레인이 우리 차원의 세계와 충돌하고 있습니다. 연방통제국 국장인 제시 페이든은 파운데이션의 동굴을 탐험하며 아스트랄 플레인이 올디스트 하우스를 잠식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사라진 작전 책임자 헬렌 마셜이 이번 위협을 둘러싼 의문점에 대한 답을 알고 있을지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