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lrising - Bastille Edition
다음의 컨텐츠가 담긴 Bastille 에디션으로 완벽한 경험을 누려보세요. - Steelrising - 전체 게임 - 칼리오스트로의 비밀 확장판은 11월에 발매 예정이며 왕의 기계 군대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이 밝혀집니다. 또한 다음의 여러 새로운 보너스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o 최신 신규 지역 o 여러 새로운 캐릭터 o 신규 클래스의 적과 새로운 보스 o 신규 무기와 그 변형 무기 o 이지스를 위한 전체 의상이 담긴 까마귀 머리 치장 팩 불타며 유혈 사태가 난무하는 파리는 루이 16세의 광기와 잔인한 오토마톤 무리에게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 도전의식을 북돋는 액션 RPG에서 공학자 보캉송이 창조한 기계의 걸작 이지스는 왕비의 경비병으로서 프랑스 혁명을 구해내야만 합니다. 오토마톤과 벌이는 까다로운 전투 왕의 기계 병정과 맞서려면 극도의 정확성이 요구됩니다. 회피와 받아넘기기, 점프와 파괴적인 공격을 연결해 전투하며 파리를 헤쳐나가세요. 담력을 시험하는 모든 전투에는 탁월한 훈련이 필요하며 가차 없는 기계 보스들에게는 인내심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지스: 특출난 기술을 지닌 캐릭터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나만의 스타일을 정립하고 능력을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무자비한 전사나 강력한 타격을 입히는 경비병, 치명적인 춤추는 인형이 되거나 광포한 기술을 사용하는 대가가 되어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기술을 이용해 나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전투에 접근해 보세요. 혁명 시기의 프랑스를 종횡무진해 보세요 마차와 갈고리, 비밀 통로와 상세 지도, 여러 다른 방법과 여정에서 찾아낸 도구를 이용해서 암울한 시기에 처한 도시를 탐험해 보세요. 갈고리는 탐험에 새로운 차원을 더하고 파리를 수직으로 다닐 수 있게 해 줍니다. 돌진 능력과 함께 사용해 반복 탐험이 가능한 다양한 높이에서 도시에 숨겨진 모든 비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역사의 진로를 바꾸어 보세요 이지스는 폭군이 목줄을 잡고 있는 파리의 대체 역사를 이루는 주요 인물 중 하나입니다. 마리 앙투아네트, 라파예트와 로베스피에르 같은 속내를 알 수 없는 아군과 적군이 앞길에 나타납니다. 프랑스 혁명이 성공할 수 있도록 난무하는 음모 사이에서 길을 내고 왕의 광기에 종지부를 찍는 일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