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Tanks Modern Armor – 무리 정찰
정찰의 대가와도 같은 전차 M22 Locust를 운용해 보십시오! 연사력이 매우 높아 적의 도주를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는 고속 전차입니다. 무리 정찰 패키지에는 전투 수익이 향상되는 프리미엄 계정과 포탄, 소모품 등을 보충하는 데 사용할 실버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World of Tanks Modern Armor DLC 패키지 구성 - 미국 3단계 경전차 M22 Locust - 프리미엄 계정 3일 - 200,000실버 참고: 모든 프리미엄 전차는 차고 슬롯, 일반 및 프리미엄 포탄 세트와 함께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