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tronomicon: Slay the Dance Floor Deluxe Edition
"마법 파티 불청객으로부터 세계를 구하십시오! 음악으로 힘을 발휘하는 영웅과 악당들의 다채로운 이야기 모드로 구성된 메트로노미콘에서 새로운 “리드미컬 전투 무술” 마스터 8명의 파티를 조작하고 춤에 미친 다양한 적에 대응하여 음악 전쟁을 벌여보십시오. 강력한 마법의 주문을 걸고, 팀원들을 버프하면서, 다양한 마법 필살기 및 신바람나는 춤 동작을 통해 적을 물리치는 등 최대, 네 명까지 파티 영웅들을 조작해보십시오. 팀 효과는 모두 리듬에 달려 있습니다. 춤추기 편한 복장으로 갈아입고 아빠의 디스코 볼을 켜서 메트로노미콘에 맞춰 춤을 출 준비를 해보세요. 잠깐, 파트너와 함께 협력도 할 수 있다는 사실은 알고 있나요? 댄스 파트너만큼 든든한 지원도 없죠. 메트로노미콘은 Mindless Self Indulgence 밴드의 Jimmy Urine의 단독 트랙, Shiny Toy Guns의 미발매된 트랙 및 YACHT, Perturbator, J-Punch, Dj CUTMAN 등 다수를 포함하여 환상적이면서도 가장 인기 있는 일렉트로닉, 신스웨이브, 칩튠 및 인디 아티스트들이 피처링한 철저히 허가된 사운드트랙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운드트랙과 넘치는 음악 파노라마를 보유한 만큼 메트로노미콘의 음악을 통해 모든 비트에서 다양하고 신나게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