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ime at Sandrock
샌드록에서의 나의 시간 - 포샤에서의 나의 시간처럼, 샌드록에서의 나의 시간은 대재앙의 날이 대부분의 현대 기술을 파괴한 지 300년 후의 건전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에서 일어납니다. 샌드록의 최신 빌더가 되기 위한 일자리 제안을 받아들인 후, 당신은 거칠고 험준한 도시 국가에 도착할 것이며, 여기서는 당신과 당신의 믿을 만한 도구들이 커뮤니티를 그 전의 영광으로 복원하게 됩니다. 기계를 만들기 위해 자원을 모으고, 현지인들과 친구가 되며, 몬스터로부터 샌드록을 방어하십시오 - 도시가 경제적 파탄에서 벗어나게 도와줍시다! 주요 특징들 워크샵 만들기 헐벗은 워크샵을 잘 돌아가는 생산 시설로 변환하십시오! 기계들의 복잡한 세트를 사용하여 재료를 처리하고 샌드록이 번성하도록 돕기 위해 조각마다 그들을 조립하기 전에 거대한 구조물의 부분을 생산합니다. 작업대에서 수백 가지의 독특한 품목을 만들어 당신의 가정을 장식하거나 샌드록의 주민들에게 선물을 주거나 커뮤니티의 요청을 돕습니다. 오픈 월드 탐험 샌드록의 도시 국가 주변의 광대한 사막을 탐험하십시오. 오래된 세계의 유물을 찾기 위해 폐허로 들어가거나, 어려운 위치에서 자재를 찾거나, 이웃과 함께 샌드록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NPC를 위한 광범위한 이야기 수백 개의 사이드 퀘스트와 30명 이상의 전혀 새로운 캐릭터가 포함된 자세한 스토리를 경험하십시오. 샌드록의 주민들을 알아가며, 배경 이야기를 발견하며, 도중에 의미 있는 연결을 맺는 시간을 보내십시오. 새로운 전투 동적인 액션 전투에서 근접 전투와 제3인칭 슈팅 메커니즘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십시오. 전술적 이점을 위해 새로운 무기와 방어 깨기 메커니즘을 사용하거나, 통계를 향상시켜 전투를 간단히 깨트립니다! 미니 게임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당신과 현지 샌드록 주민들이 사막 마을에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능 워크샵의 이익을 사용하여 빈 초원을 경작 가능한 땅으로 변환하십시오; 추가 현금을 위해 작물을 재배하거나 그것들을 맛있는 요리로 변환하십시오; 샌드록의 주민들과 함께 축제에 참석하십시오; 비밀을 찾아보고 훨씬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