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Assassin’s Creed Shadows Ultimate Edition) 얼티밋 에디션
지금 예약 구매하시면 보너스 퀘스트 ‘낯선 개와 마주치다’를 드립니다.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얼티밋 에디션 구성품: - 원본 게임 - 게임을 최대 3일 먼저 즐길 수 있는 사전 액세스* - 출시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는 보너스 퀘스트와 앞으로 출시될 확장팩 2개가 포함된 시즌 패스 - 세키류 캐릭터 팩, 은신처 팩, 스킬 포인트 5점, 사진 모드용 붉은 용 필터가 포함된 얼티밋 팩 센고쿠 시대의 일본을 무대로 한 장대한 역사 액션 어드벤처를 체험하세요! 혼란스러운 시기를 담은 아름다운 오픈 월드를 탐험하며, 치명적인 시노비 암살자와 강력한 사무라이로 거듭나게 됩니다. 뜻밖에 동료가 된 두 캐릭터 사이를 매끄럽게 넘나들며 공동의 운명을 발견하세요. - 화려한 성이 자리잡은 도시 및 번화한 항구부터 평화로운 신사와 전쟁으로 황폐해진 풍경까지, 센고쿠 시대 일본의 매력적인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 예측할 수 없는 날씨, 변화하는 계절, 유동적인 주변 환경 속에서 더욱 생생한 모험이 펼쳐집니다. - 시노비 암살자 나오에와 독특한 이력을 지닌 사무라이 야스케가 되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경험하고 상호 보완적인 플레이스타일을 익히세요. 나오에가 되어 은신 능력으로 수색을 피하고, 민첩하게 움직여 적을 교란할 수 있고, 야스케는 적에게 정밀하면서도 강력한 일격을 가합니다. 신규 스킬과 장비, 그리고 각 캐릭터의 독립적인 진행도를 잠금 해제하세요. - 게임 속 세계를 탐험하며 정보를 무기로 활용하고, 곳곳에서 눈과 귀가 되어 다음 표적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첩자들로 정보망을 구축하세요. 그 과정에서 특별한 능력을 갖춘 새 동료를 영입해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 점점 더 커지는 시노비 결사단을 위해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은신처를 마련하세요. 그곳에서 단원을 훈련하고, 새로운 장비를 제작하고, 주요 인물과 상호작용하고, 은신처의 배치와 장식, 장신구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식 출시일보다 최대 3일 먼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일정 및 시간은 추후 assassinscreed.com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