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L.K.E.R. 2: Heart of Chornobyl은 다크한 SF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가혹한 FPS 생존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장비와 자원을 샅샅이 수색하고, 불가사의한 것들을 사냥하고, 가혹한 결정을 통해 생존하고 초르노빌 이상 현상 구역을 통과할 길을 개척하세요. 구역 전 세계에서 온 수천 명의 모험가가 체르노빌 이상 현상 접근 금지 구역의 기이하고 위험한 곳에서 새로운 삶을 찾습니다. 당신도 그 무리에 합류하여 위험과 미스터리가 가득하고, 몰입감이 넘치며, 분위기 있는 오픈 월드를 통해 자기만의 새로운 삶을 시작하세요. 두 번째 재앙의 어두운 비밀을 밝히고, 돌연변이를 사냥하며, 위험한 이상 현상을 탐험해 귀중한 아티팩트를 찾아보세요. 당신의 기량과 용기로 이상 현상과 인류에 대한 위협을 극복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당신도 구역에서 사라진 수많은 이들 중 하나가 되고 말까요? 스토리 구역은 수백 개의 비밀과 수천 개의 이야기를 품고 있다가 오직 가장 용기 있고 솜씨가 좋은 이에게만 그것을 보여줍니다. 고독한 스토커로 시작하여 독특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탐험하고, 누가 총을 맞아 마땅한지 누가 당신의 도움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결정하세요. 하지만 그 결정을 내릴 때는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선택과 행동에는 그에 맞는 결과가 뒤따르며, 때로는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 펼쳐질 수도 있습니다. 구원자, 신의 있는 친구, 스토커의 캠프파이어 전설에 등장하는 인물이 될 수도 있고, 구역을 관리하는 무리를 위해 냉혹하지만 수익성 좋은 미션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이곳에서 누구든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 자신이 될 수도 있죠. 위험 강도, 용병, 공무 집행자, 고독한 스토커, 다양한 팩션과 돌연변이... «S.T.A.L.K.E.R. 2: Heart of Chornobyl» 의 세계는 당신의 전리품을 빼앗으려고 달려들거나 인간의 살점을 맛보려는 포식자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싸움에서 승리하거나 아니면 적어도 살아서 돌아가고 싶다면 그들의 습성을 분석하고 각 종에 맞는 특정한 전략을 고르는 것만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당신의 가장 강력한 적은 구역 그 자체이기 때문에 절대적인 안전이란 없습니다. 구역은 가장 경계를 늦춘 순간에 당신의 모든 기량과 용기를 시험하는 곳입니다. 액션 구역은 전 세계의 무기가 유통되는 완벽한 암시장이 되었습니다. 그 말은 즉, 스토커가 30가지가 넘는 다양한 화기와 그 화기를 더 치명적으로, 더 믿을 수 있게 개조할 수 있는 총기 제작자들의 독창성을 이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만의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만들고, 가장 효율 좋은 무기를 선택하여 전략적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당신의 입맛에 맞게 커스텀하세요. 한 현명한 스토커가 말하길, 가장 위험한 무기는 권총집에 든 총이 아니라 상황 대처 능력, 끈기, 그리고 빠른 반사 반응이라고 했습니다. 체르노빌의 심장으로 향하는 길 위에서 이 말을 부디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의 일부 기능(모드 포함)은 Xbox 자녀 계정에서는 사용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Xbox에서는 만 13세 미만의 플레이어를 자녀로 정의하지만, 지역 법률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