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ing Masters Deluxe Edition
다양한 도전 과제를 통해 주차 기술을 궁극적으로 시험해 볼 수 있는 주차 마스터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실적인 물리학과 매혹적인 비주얼 스타일로 디자인된 다양한 레벨에서 자동차, 트럭, 버스, 트레일러가 달린 차량을 조종해 보세요. 이 패키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Parking Masters - Parking Masters - Big Rig DLC - Parking Masters - Bus Driver DLC 2개의 DLC가 추가되어 대형 차량을 정교하고 제어력 있게 조종하며 정밀도를 한계까지 끌어올리는 100개의 추가 레벨에 도전하세요. Parking Masters Deluxe Edition은 모든 주차 애호가에게 현실적이고 보람찬 경험을 제공합니다. 숙련도를 증명하고 주차 챔피언이 될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