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lling Floor 3 Elite Nightfall Edition
엘리트 나이트폴 에디션 구매 특전: - "그림자 요원" 스페셜리스트 스킨 세트 - "그림자 요원" 무기 스킨 세트 - 1년 차 프리미엄 나이트폴 보급품 패스 액세스(보급품 패스 4개) - 3000 크레딧 Killing Floor 3 모든 에디션 사전 주문 특전: - 심장 정지 무기 스킨 - 리퍼의 공포 무기 장신구 - 스페셜 액션 포스 플레이어 카드 때는 바야흐로 2091년. 나이트폴에 합류하여 메가코프 호르진이 만들어낸 괴물 군단 제드에 맞서세요. 미래가 당신의 손에 달렸습니다. 그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다면 말이죠. Killing Floor 3는 전설적인 액션/호러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입니다. 이 격렬한 FPS에서 나이트폴 스페셜리스트 중 하나가 되어 최대 5명의 팀원과 함께 제드에 맞서고, 돈을 벌고, 스킬을 해제하고, 최강의 무기를 만드세요. 끝내주는 협동 모드 최대 6명까지 참여 가능한 협동 모드에서 최강의 제드 퇴치 스쿼드를 모으세요.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홀로 용감하게 현장에 출동할 수도 있습니다. 계속 밀려오는 제드 이번 제드는 역대급으로 강합니다. 모든 적들이 새롭게 디자인되어 더 뛰어난 AI로 돌아왔습니다. 더 빠르고 치명적이며 전략적인 적과 싸우세요. 생존을 위한 기술 화염방사기, 샷건, 카타나 등 다양한 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백 개의 모드, 도구, 스킬을 조합하여 나만의 특별한 무기를 제작하세요. 위험한 장소 다양하고 위험한 격전지로 출동하여 질병이 퍼지지 않게 막으세요. 다행히 이 환경에서는 포탑, 팬을 비롯한 여러 치명적인 무기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 강해진 고어 돌아온 MEAT 시스템으로 더욱 현실적인 고어를 체험하세요. 더 많아진 절단 포인트와 넘치는 피 덕분에 공격이 보다 현실적이고 끔찍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