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 트리쉬 코스튬 각 1종 2점 세트
레이디와 트리쉬의 새로운 코스튬이 각 1점씩 선택 가능하게 됩니다. 레이디는 데빌메이크라이 3의 의상, 트리쉬는 글로리아의 의상으로 플레이 가능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