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osaur Fossil Hunter
고생물학 시뮬레이터 Dinosaur Fossil Hunter 는 고생물학자의 삶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시뮬레이터입니다. 여러 지역을 탐험하여 발견되지 않은 화석을 탐색, 발견, 연구하며, 골조를 준비하고 당신만의 박물관을 건설하세요. 수백만년 전에 지구에 존재했던 이 멸종된 생물체에 대해 많은 흥미로운 사실들을 알게 될 것입니다. 미지의 세계를 여행 한 때 지구를 지배했던 멸종된 종의 화석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세요. 미국의 다양한 풍경들을 즐기세요. 이 과정에 진흙, 물, 여러 환경 위험들을 헤쳐나가야 할 것입니다. 암석을 파괴하고, 물을 빼내고, 광활한 지형에서 화석을 찾으세요. 발굴 지역 탐험 화석을 수집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당신 혼자서 발굴해야 하는 경우에 더욱 그렇습니다. 지오레이더를 사용하여 단서를 발견하고 멸종된 종의 유적을 발굴하는 과정에 지구의 오래전 과거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지역만 찾으면 된다고 생각한다면 잘못된 생각입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기톱, 삽, 곡괭이와 같은 여러 도구를 사용하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이 뼈들이 쉽게 깨질 수 있습니다. 섬세한 화석을 준비 귀중한 화석은 매우 섬세하므로 손상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뼈를 세척한 다음 완전한 선사시대의 골격을 조립해야 합니다. 휴대용 게임 내 태블릿을 사용하여 노하우를 관리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생물학자가 되십시오. 당신만의 박물관을 설계 공룡 골격이 완성되면 박물관을 꾸려야 합니다. 실내를 정돈하고, 식물을 기르고, 다양한 전시물로 건물을 장식하세요. 당신만의 선사시대 모형을 설계하세요. 작은 식물로부터 암석, 토양의 유형에 이르기까지, 세트의 모든 요소들을 선택하세요. 공룡들을 배치하여 황홀하고 역동적인 환경을 만들고 방문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당신만의 박물관의 훌륭한 큐레이터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