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JA GAIDEN II
Xbox 액션 게임의 전설 Ninja Gaiden의 주인공 류 하야부사가 오랜 기다림 끝에 속편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수많은 사악한 적들을 상대로 류는 인류의 운명이 걸린 여행을 시작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기와 동작, 그리고 다양한 적들과 장소를 배경으로 어떤 게임에서도 볼 수 없는 격한 전율을 느끼게 해줄 Ninja Gaiden II가 이제 액션 게임을 재정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