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on 3 Week 7 Yas Marina RX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이 최첨단의 도전적인 랠리크로스 트랙은 야스 마리나 서킷을 설계한 헤르만 틸케의 첫 구역에 있습니다. 그랜드스탠드와 급격한 커브, 엄청난 속도의 조커 구역의 결합은 드라이버에게 긴장감 넘치는 추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검투사 대결을 펼치는 경기장 같은 분위기를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