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Academy: Escape from the Past
Escape from the Past에서 지난날의 Escape Academy에 방문해 보세요. 이 프리퀄 DLC(Escape Academy Season Pass에 포함됨)에서는 플레이어가 학생으로서 여정을 시작했던 학교로 돌아간 Sandra Solange와 Eel Barnes를 조종하게 됩니다! 교장 Horatio Windsor를 거의 죽을 위기에 처하게 만든 학교 스포츠 행사에서의 끔찍한 "사건" 이후, 교장은 교직원 중 한 명이 자신을 살해하려고 한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살인범이 어디든지 감시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든 교장은, Sandra와 Eel을 의심스러운 선생님 각각을 조사할 스파이로 영입합니다. "사건"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플레이어는 완전히 새로운 다섯 개의 방을 헤쳐 나가고(동시에 살아남기도 하고!), 그러면서 단서를 종합해 잠재 살인자의 신원을 추론해야 합니다. Escape Academy 추리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