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Academy: Escape From Anti-Escape Island
아카데미에서 다사다난한 1년을 보낸 후, 꿀 같은 여름 휴가 시간이 왔습니다! 그러나 이 이상한 Escape Academy DLC에서 이스케이프 제트가 무인도에 불시착한 후로 휴식은 난동으로 변했습니다! Escape from Anti-Escape Island에는 신규 방 탈출 레벨 5개, 짜릿하고 새로운 스토리, doseone의 새로운 오리지널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