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국의 스네진카
"용철의 마르푸샤"의 속편이자,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하이템포 슈팅 게임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입니다. 2.5D 픽셀 아트 스타일로 표현한 디스토피아 세상에서 민간 군사 기업의 계약 사원, 스네진카로 플레이하세요. 다양한 전장을 누비며 적군의 맹공으로부터 목표를 지켜내세요. 매일 살아남을 때마다 급여를 받을 수 있지만, 이 금액은 각종 세금 공제와 기타 지출비를 제외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적은 실수령액으로 능력을 강화하고, 새 장비를 구매하고, 동료를 모아야 합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어떤 동료와 함께 전투를 진행하느냐에 따라 흐름이 달라집니다. 여러 번 플레이하며 모든 스토리를 확인해 보세요. 또한 온라인 랭킹 시스템을 완벽히 지원하는 두 가지 챌린지 모드와 게임 내에서 획득한 모든 요소를 볼 수 있는 컬렉션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콘솔 버전에는 아트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