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Dungeons 얼티밋 DLC 번들 - Windows 10
Minecraft Dungeons: 얼티밋 DLC 번들로 기본 게임 이상의 이야기를 경험하세요. 메인 스토리를 플레이하셨다면 이제 엔더로 향하며 스토리를 확인할 때가 되었습니다! 지배의 구슬 이야기를 완료하며 수많은 몹과 싸우고, 차원을 넘나들며 탐험하고, 엄청난 보물을 발견하세요. 얼티밋 DLC 번들을 통해 DLC 6종(깨어난 정글, 오싹한 겨울, 울부짖는 봉우리, 네더의 불꽃, 숨겨진 깊은 곳, 메아리치는 공허)를 전부 얻을 수 있습니다. 번들을 구입하면 각 DLC를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DLC 6종을 모두 받습니다. 얼티밋 DLC 번들로 스토리를 완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