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rs: Recharged
치명적인 대포를 발사하고 휘몰아치는 미사일을 내뿜는 기계 하이브의 보호를 받으며 적의 본거지를 향해 과감한 공격을 시작하세요. 빗발치는 탄환 사이에서 안전한 구역을 찾아 원거리에서 발사하고, 적들의 방어물을 조금씩 깨뜨릴 수 있도록 앞으로 돌진해 습격해 보세요. 적의 실드를 파괴하여 충분한 에너지를 모으면 매우 파괴적인 조를론 대포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조를론 대포는 적 하이브를 향해 작열하는 금빛 에너지 폭발을 일으킵니다. Yars: Recharged는 Atari Recharged 시리즈를 개발한 Adamvision Studios와 SneakyBox의 최신작으로, 고전 게임의 형식에 아케이드, 슛뎀업, 탄막 슈팅의 요소를 융합했습니다. Yars: Recharged에서 플레이어는 다가오는 위협을 알리는 시각 및 청각적 신호에 끊임없이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점점 복잡해지는 적의 방어물 사이를 헤쳐 나가며 각 보스의 패턴을 익혀야 합니다. Megan McDuffee의 장엄한 사운드트랙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신작 게임은 Howard Scott Warshaw의 고전 게임, Yars’ Revenge를 기반으로 한 Yars 유니버스로 Atari가 귀환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