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o-Choo Charles
피에 굶주린 Charles를 파괴해야만 합니다. 믿음직스러운 낡은 기차를 타고 대규모 플레이 구역을 이동하세요. 이 구불구불한 선로는 위험천만합니다. 그래서 미션을 진행할 때마다 신중하게 계획해야 합니다. 도보로 이동하거나 선로의 방향을 변경할 때는 주의하세요. Charles가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필요에 따라 기차를 업그레이드하세요. 훔치거나 미션을 완료해 '고철'을 찾으세요. 고철은 기차를 죽음의 기계로 탈바꿈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을 주민들에게 도움을 받으세요. Charles 파괴에 필수적인 고성능 무기와 아이템에 대한 보답으로 정착민들을 도우세요. Charles와 사투를 벌이세요. 주요 퀘스트라인을 완료하고 Charles를 필멸의 결투로 소환하세요. 충분한 힘, 화력, 능력이 있다면 Charles의 적수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