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lbound: 레일바운드
다양한 지형 위의 철도를 연결하고 분리하여 모두가 집에 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완만한 언덕에서 구부러진 길까지 200개가 넘는 다양한 퍼즐을 풀어 보세요. 철도를 구부려 기차가 '칙칙폭폭' 지나가게 하세요. 철도를 배치, 삭제, 변경하여 기관차와 객차를 안전하게 연결하세요. 대신 객차가 서로 부딪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200개가 넘는 퍼즐 메인 레벨에서 다양한 지역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 중에 나타나는 갈림길을 따라가면 최고의 고수들도 좋아할 만한 어려운 퍼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차에 영감을 받은 퍼즐 구조 터널을 이용하여 먼 거리를 한 번에 이동하세요. 적절한 철로 장애물로 기차를 지연시키세요. 철도를 변경하여 기차를 다른 쪽으로 돌리세요. 가는 길에 귀여운 친구들을 태우고 더 어려운 모험에 도전하세요! 건전함이 가득한 미술과 음악 Golf Peaks와 Inbento의 제작진이 선사하는 만화 스타일의 그래픽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