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s of the Sun
정체불명의 존재가 여동생을 납치하자 쌍둥이는 정글, 저주받은 광산, 고대 신전을 가로지르는 여정에 나선다. Twins of the Sun은 협력, 용기, 가족을 그린 다채로운 모험이다. 혼자 즐기거나 2인 협동으로 정글의 가장 어두운 비밀을 밝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