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s Puzzle
보드 위에서 퍼즐 조각을 미끄러뜨려 연결하고, 매번 만족스러운 한 수마다 매력적인 이미지가 살아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쉽게 시작하지만, 놀랍게도 멈추기 어렵습니다. 150개의 레벨은 가벼운 워밍업부터 날카로운 사고와 더 날카로운 계획이 필요한 진짜 까다로운 구성까지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일러스트로 된 세계 지도의 각 장마다 새로운 메커니즘이 등장합니다 — 잠긴 타일, 연쇄 반응, 중력 변화, 색상 잠금 등 — 도전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게임은 결코 지루해지지 않습니다. 수많은 귀엽고 아름답게 제작된 이미지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아늑한 풍경, 장난기 넘치는 동물들, 환상적인 세계들. 레벨을 완료하고 그림을 공개한 후 갤러리에 추가하고 다음 도전으로 나아가세요. 진행하면서 코인을 획득하고, 이를 파워업(힌트, 섞기, 특정 타일 폭파)에 사용하거나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열어주는 특별 기능을 해금하세요. 현명한 소비는 가장 어려운 레벨을 돌파하는 데 도움을 주며, 게임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탐험하는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원더스 퍼즐은 진정한 깊이와 매력을 지닌 퍼즐 게임으로, 계속해서 슬라이드하게 만드는 150가지 이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