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out Escape: Console Edition
악몽을 떨쳐 버리고 찾고자 하는 답을 찾을 수 있을까요? Without Escape는 사전 렌더링 된 배경 그래픽과 동영상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90년대 초에 유행했던 1인칭 그래픽 어드벤쳐 형식의 게임입니다. 지루한 삶과 끔찍한 이계를 오가면서 주인공의 집을 탐험해 보세요. 지금부터 보게 될 공포를 견뎌낼 준비가 되셨나요? * 이 게임은 영어만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