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out a Voice (Xbox & PC)
추방된 전 공주가 유배 생활을 헤쳐나가려고 합니다. 새로운 위험, 스릴을 극복하고 사랑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어둡고 무자비한 숲의 깊은 곳에서 추방당한 공주가 홀로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풍요 속에서 자란 그녀에게 숲은 너무나도 가혹한 곳이었고, 하루하루 살아남는 것만으로도 벅찼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신비롭고 아름다운 한 소녀가 나타나면서 이미 위태롭게 유지되던 그녀의 세계는 완전히 뒤흔들리게 됩니다. 공주는 이 낯선 이에게 한눈에 사로잡혀, 자신이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에 빠지지만, 그 소녀는 점점 더 환상과는 거리가 먼 존재임이 밝혀집니다. Without a Voice는 섬세한 캐릭터 초상화, 15,000자 이상의 대사, 풍성한 배경, 12개의 잠금 해제 가능한 이벤트 일러스트를 통해 전개되어 진지한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비주얼 노벨 어드벤처입니다. 주요 선택지를 통해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결정하고, 두 주인공 사이의 사랑과 미스터리로 가득한 이 이야기 속에서 8가지 엔딩을 발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