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chcrafty
Witchcrafty는 마법의 세계에 빠져들게 하는 작은 메트로배니아 요소가 포함된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왕국에서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숲은 약탈 식물로 가득 차 있고 평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서로 무기를 들고 대치하고 있으며 깊은 광산에서 고블린이 발견되었습니다. 작은 마녀는 진실과 답을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 모든 사건의 배후는 누구일까요? 도중에 만나는 낯선 사람을 믿어야 할까요? 누가 마녀의 우편물을 훔쳤나요? - 다이내믹한 액션 게임 플레이: 콤보 공격, 회피, 돌진 및 마법. 불로 적을 태우거나, 번개로 관통하거나, 얼음 마법으로 적의 열정을 식힐 수 있습니다. 지팡이는 단순한 마법 액세서리가 아니라 중요한 순간에 당신을 구해줄 근접 무기입니다. - 세계 탐험: 마법의 숲, 어두운 동굴, 얼음 산, 버려진 성 - 모두 비밀과 보물이 가득합니다 ... 그리고 위험도 가득합니다. - 마스터하는 각각의 새로운 요소는 새로운 기회와 경로를 열어줍니다. 깊은 물은 얼음 마법 앞에서 더 이상 위험하지 않으며 번개는 길에 있는 바위도 쪼갤 수 있습니다. - 사랑스러운 픽셀 아트 그래픽: 픽셀이 이보다 귀여울 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