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게이트
와일드 게이트는 3가지 모드를 즐길 수 있는 PvPvE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입니다. 아티팩트 난투에서는 아티팩트를 가장 먼저 획득하고 와일드 게이트를 거침없이 통과하거나 다른 팀의 모든 함선을 파괴하고 승리를 차지하세요. 함대 전투는 한 팀당 최대 12명의 플레이어가 모여 총 2개의 팀이 겨루는 치열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유롭게 전리품을 획득하는 탐험을 선호한다면, 보물 사냥에서 보물을 수집하고 전리품도 챙겨서 안전하게 탈출하세요. 모든 모드에서 함선은 여러분과 탐사자 크루의 본거지이자 생명선입니다. 얼음, 연료, 탄약을 가득 채우고 타이폰 리치에서 누구를 만나든, 무엇을 만나든 모든 상황에 대비하세요. 장엄한 우주선 전투 적을 최첨단 대포와 도구로 날려버리거나, 치명적인 함정으로 유인하거나, 적의 함선을 난장판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적에게 먼저 당하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완벽한 계획이 틀어졌을 땐 별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즉흥적으로 대응하세요! 매번 경험하는 새로운 모험 게임마다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광활한 지도에서 크루와 함께 타이폰 리치를 항해하며 한발 앞서가세요. 고유한 매력의 탐사자 자신만의 능력과 도구를 갖추고 있는 여러 대담한 탐사자 중에서 선택하게 됩니다. 용감한 조종사든 현명한 속임수꾼이든, 모두가 우주 범죄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타이폰 리치 탐험 타이폰 리치는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곳입니다. 치명적인 위험 요소와 상상을 뛰어넘는 보물로 가득하죠. 우주 폭풍을 헤쳐나가고, 우주 해충과 전투하고, 외계의 유적지를 약탈해 전리품을 획득하세요. 다른 탐사자들과 맞서 승리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지 못하면 빈손으로 돌아가게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