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ParadiZe
ParadiZe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자신만의 좀비 동료를 갖고 싶으신가요? 다른 좀비로부터 당신을 지켜주고 모든 모험을 함께할 충직한 친구를요? ParadiZe에서는 가능합니다! 이곳에서는 궂은 일은 좀비들이 도맡아 하죠. 아름다운 ParadiZe에서는 창의력 넘치는 생존자들이 세상을 뒤덮은 좀비들을 조종하는 기술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그 기술이 적용된 좀비들은 무척 귀중한 아군이 되어주죠. 다만 그렇게 똑똑하진 않고, 가끔은 조금 불안정하답니다. ParadiZe에서의 나날이 늘 장밋빛이기만 한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 똑똑하고 손재주가 있으시다면 살아남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양한 깜짝 선물이 기다리는 곳 ParadiZe를 탐험하며 다양하고 독특한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특이한 식물과 동물들이 계속해서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겁니다. 설원 또는 사막에서, 혼자 또는 Zombot 동료와 함께 모험을 떠나세요. 그리고 머무시는 동안 방해가 되는 골칫거리는 마음껏 제거하셔도 됩니다. 황무지로 원정을 떠나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캠프에서 느긋하게 쉬고 싶으신가요? 전부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으니, 머무시는 동안 마음껏 시간을 보내세요! 하지만 현지인들에게 너무 가까이 다가가는 건 권장하지 않습니다. 조금... 공격적일 수 있거든요. 아늑한 집 도착하시면 바로 캠프를 건설해야 합니다. 조금씩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작고 아늑한 보금자리죠. 편안한 것도 중요하지만, 방어 태세를 갖추는 것도 잊지 마세요! 좀비들은 여러분을 가만 내버려두지 않을 테니, 좀비를 격퇴할 다양한 덫과 방어 시설을 추가하세요. 캠프를 유지하는 데에는 노력이 필요하지만, 그런 허드렛일이 싫으셔도 걱정하지 마세요. 아까 말씀드렸듯, 이곳에서는 좀비가 궂은 일을 도맡아 하니까요. 즐거움은 나누면 두 배 머무시는 동안 혼자 생활하실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릴 수도 있습니다. 최대 3명의 친구를 초대해 이 잊지 못할 경험을 함께 즐기세요. 저희 ParadiZe에서는 누구나 환영합니다! 자. 왜 망설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