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Kowloon
Kowloon에서 저렴한 집을 찾던 당신은 평범해 보이는 사람들이 불길한 얼굴을 숨기고 있는 1인칭 인디 호러 경험 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새 집을 방문하는 단순한 일은 좁은 거리, 답답한 방, 외부인에게 감춰진 비밀 속으로 내려가는 여정으로 변합니다. 기묘한 인물들이 사는 무서운 장소를 탐험하고, 안개 낀 골목과 콘크리트 복도에서 단서를 따라가며, 분위기 있는 비주얼과 고품질 3D 사운드로 점점 커지는 긴장감을 느껴보세요. Welcome to Kowloon은 워킹 시뮬레이터 장르의 짧고 이야기 중심적인 호러 여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