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finder
구도자가 되어 능력을 해제하고 나만의 길과 플레이 스타일을 찾아가며 세계를 점령한 적의 세력을 몰아내세요. 이 협동 ARPG에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끝없는 모험을 직접 조정하고 빚어가세요. 구도자는 힘을 합치면 더욱 강해집니다. 이브노어가 분열되었습니다. 구도자의 힘을 사용하여 세계를 뒤덮친 혼돈을 제어하세요. 친구 두 명과 힘을 합쳐 힘을 키우세요. 몰입감 넘치는 세계를 어떻게 탐험할지 조정하는 변형인자로 나만의 모험을 만들고 귀중한 장비와 아이템을 수집하세요! 혼돈 제어하기 글룸 단검이라는 신비한 장치로 모험의 관문에 들어가 각종 플레이 경험을 커스터마이즈하세요. 모험마다 플레이어가 직접 제어할 수 있는 고유 모디파이어와 도전이 기다립니다. 어떤 구역을 탐험하고 어떤 보스를 조우하며, 어떤 재료를 수집해서 어떤 구도자가 될지 커스터마이즈하세요. 구도자 되기 강력한 구도자의 힘을 통제하고 활용하세요! 고대 마법에서부터 기술, 치명적인 무술까지 내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다양하고 특별한 능력을 부리세요. 다른 구도자와 함께 몰입감 넘치는 세계를 탐험하고 취향대로 모험을 빚어나가세요. 무엇을 탐험하고 어떤 적을 만날지 정하여 내가 원하는 구도자를 만들어 나가세요. 탐험과 수집 글룸으로 탐험과 사냥을 떠날 때마다 새로운 장소와 몬스터, 장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몰락한 세계의 곳곳을 탐험하며 모든 방어구 세트와 유니크 무기, 수백 가지 아파트 장식을 모으세요. 함께하면 커지는 힘 구도자는 힘을 합치면 더 강해집니다! 친구와 스토리 미션을 완료하거나 최신 보스전을 깨세요. Wayfinder는 최대 3인 협동을 지원하므로 친구와 함께 글룸에 맞서 진행하거나 친구의 모험에 끼고 빠질 수 있습니다. Wayfinder는 Darksiders Genesis, Ruined King: A League of Legends Story, Battle Chasers: Nightwar를 제작한 유명 스튜디오 Airship Syndicate가 선보이는 친구와 함께하는 액션 어드벤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