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Darktide
이 격렬하고 잔혹한 액션 슈팅 게임에서 피에 굶주린 적들로부터 테르티움을 되찾으세요. Warhammer 40,000: Darktide는 Vermintide 시리즈로 상을 받은 팀이 선보이는 새로운 협동 중심의 경험입니다. 하이브의 깊은 곳에서 부패의 씨앗이 어둠의 물결로 변하려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정체 불명의 새로운 불길한 적이 도시 전체를 집어삼키려 합니다. 이단심문관 휘하에 있는 당신과 당신의 동료들만이 도시가 카오스에 먹히기 전에 적들을 몰아낼 수 있습니다. 테르티움이 몰락하면 이교도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나만의 캐릭터,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 고유의 외형, 목소리, 스토리가 있는 나만의 특별한 캐릭터를 만드세요. 나의 클래스가 어느 고유 특성과 스킬 세트를 사용할지 결정하세요. 베테랑 제국 군인, 신랄한 말투의 외부인, 이글이글 타오르는 광신도 중 누구를 선택하실 건가요?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진화한 전투 Vermintide 2에서 개발한 최고 수준의 근접전을 계승한 Warhammer 40,000: Darktide는 복합적인 WH40K 총격전을 도입했습니다. 원거리와 근접전 사이의 균형을 마스터하며 적들을 처단하세요. 체인소드를 휘두르며 썰어버리는 임팩트를 느끼거나, 라즈건으로 적들의 살점을 태워버리세요. 테르티움을 폐허로부터 구하라 폭력적인 디스토피아 세계관 Warhammer 40,000을 체험하세요. 뜨겁게 타오르는 공장에서부터 계속 쏟아지는 산성비로 오염된 상수도에 이르기까지, 테르티움 하이브는 원래부터 가혹하고 살기 힘든 곳이었습니다. 당신의 역할은 광신적인 이단심문관이 되어 하이브의 깊은 곳에 도사리는 위협을 목숨을 걸고 제거하는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위기를 극복하라 다양한 상황에서 카오스의 변덕스러운 행동에 적응하세요. 돌연변이원으로 인해 더 다양한 변화가 발생합니다. 당신의 팀은 상대의 적응하고, 새 전략을 채용하고, 장비를 바꿔가며 이 위협에 맞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