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ke Up, Lia!
리아가 횡스크롤 어드벤처 속, 감성을 자극하는 테마 스테이지를 거치면서 악몽을 이겨낼 수 있게 도와주세요! Wake Up, Lia!는 괴롭힘 때문에 생긴 악몽 속에서 펼쳐지는 내러티브 위주의 2D 정밀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당신은 리아가 되어 손으로 직접 제작한 20개의 스테이지에서 치명적인 함정을 이겨내어 잃어버린 기억과 자신의 조각난 정체성을 되찾아야 합니다. 가슴이 따뜻해지는 트라우마, 회복, 부활의 여정을 떠나세요. 난이도 높은 게임 플레이와 분위기 있는 사운드트랙이 감성적인 이야기와 함께 펼쳐집니다!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로컬 협동 모드로 친구와 함께 힘을 합쳐 여정을 떠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