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ebound: Tangled Together
Vinebound는 코옵이 우선인 로그라이크 1-2인 게임으로, 핑퐁 쿨다운을 통해 공격을 조율하여 적 무리를 물리쳐야 합니다. 가든 랜드의 식물 대소동에서도 우정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특징: - 광란의 코옵 - 덩굴로 한데 묶이는 바람에 한 발짝 걷는 것도 협력이 필요하고, 거리가 벌어질 때마다 재난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현명히 계획을 세우세요... 그렇지 않으면 혼돈이 벌어집니다! - 맛깔나는 빌드 - 엄청난 콤보를 만들어 보세요! 호박 폭탄, 부머랭, 불타는 핫소스 등이 있답니다! - 혼돈의 아레나 - 움직이는 용암 벽을 피하고, 얼음 바닥 위에서 미끄러지는 등 예측불허의 아레나에서 정예 적과 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