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ngs Pinball (Xbox One)
재미있는 핀볼 스타일의 전투. 신성한 로마 제국의 군사 캠프를 공격하고 군단을 격파하세요. 올바른 궤적을 선택하여 최대한 많은 피해를 입히세요. 적을 격추하고 배럴을 폭파하고 코인을 수집하세요. 이 게으름뱅이들로부터 지도를 해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