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al Fligth Simulator 3 PvP
안전벨트를 매고, 인생에서 가장 현실적이고 숨 막히는 비행 경험을 준비하세요! Universal Flight Simulator 3 PvP에서는 전설적인 고전 항공기, 최첨단 제트기, 강력한 현대식 헬리콥터를 조종할 수 있으며, 각 기종마다 고유한 조종 감각과 도전 과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햇살이 쏟아지는 해안선부터 폭풍이 몰아치는 산맥까지, 전 세계 12곳의 숨 막히는 장소를 탐험해 보세요. 각 장소는 여러분의 조종 실력을 한계까지 끌어올릴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정교한 공기역학과 조종감을 그대로 재현한 5대의 놀라운 고정익 항공기와 2대의 민첩한 헬리콥터를 마스터해 보세요. 하지만 이번에는 혼자 비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로컬 2인용 PvP 멀티플레이어에서 친구에게 도전하세요. 서킷에서 일대일 경주를 펼치고, 자유 비행 미션을 제패하며, 누가 진정한 최고의 파일럿인지 단번에 가늠해 보세요. 최고의 랩 타임을 기록하고, 새로운 미션을 잠금 해제하며, 라이벌을 한참 뒤로 따돌리세요. 주요 특징 -최적화된 공기역학 및 유체역학 시뮬레이션 -현실적인 프로펠러 및 변속 시스템을 갖춘 물리 기반 엔진 시뮬레이션 -지상 주행 성능을 위한 맞춤형 휠 및 서스펜션 -완벽한 상호작용이 가능한 2D/3D 계기판 및 제어 패널 -몰입감 넘치는 가상 조종석 시스템 -탐험하고 정복할 12개의 독특한 장소 -각기 다른 비행 특성을 지닌 5종의 비행기와 2종의 헬리콥터 -자유 비행 및 서킷 레이싱 모드 -로컬 2인용 PvP — 같은 화면에서 친구와 대결하세요 XBox Series 기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XBox One 사용자는 기존 ‘Universal Flight Simulator’ 게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