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코 & 과라: 스텔라바운드
우꼬와 과라와 함께 별의 빛을 되찾기 위한 시적인 여정을 떠나세요! 《Ukko & Guará: Stellarbound》는 손으로 그린 아트워크, 창의적인 퍼즐, 그리고 사색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1인용 협동 퍼즐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북반구와 남반구의 동물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세계를 여행하세요. 정성껏 제작된 스테이지를 탐험하고, 협력과 논리를 바탕으로 퍼즐을 해결하며, 말 없이도 마음을 울리는 조용한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하며 소파에서 즐기는 플레이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대사 없음. 폭력 없음. 단지 서로 다른 두 존재가 하나의 목적을 위해 연결되어 별의 조각을 모으고 그 빛을 하늘로 되돌리는 여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