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ler: Model 005
Tyler: Model 005는 195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3D 액션 플랫폼 탐험 게임으로, Tyler라는 씩씩한 미니어처 로봇을 자유로이 설정하고 조종하여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수년 동안 작동할 일이 없었던 Tyler는 어느 천둥과 번개가 치던 날 갑자기 전원이 켜지면서 깨어났습니다. 이제 자신의 제작자가 어째서 행방불명 된 건지, 그리고 고향에는 왜 쥐와 거미 등이 들끓고 있는지 밝혀낼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Tyler는 아주 작은 로봇이기 때문에, Tyler의 시점에서는 일상적인 물건이 차원이 다른 규모로 나타납니다. 의자, 계단, 책장 등이 거대한 장애물이 되는 것입니다. 주변을 탐험하는 동시에 사물을 수집하고 퍼즐을 풀며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알아내는 것이 게임의 목적입니다. 중세 투구부터 픽셀 안경까지 다채로운 의상으로 꾸미고 든든한 볼트 블레이드, 권투 장갑, 체리 폭탄 등의 무기로 다양한 적을 상대하세요! Tyler: Model 005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통해 Tyler의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