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ret Rampage
타워 디펜스와 슛뎀업 액션이 결합된 빠른 사고력을 요하는 전략 게임 속에서 지하 세계의 침략자 무리를 물리치세요! 최후의 터렛이 되어 지하 세계의 몬스터로부터 인류를 구하세요! Turret Rampage는 타워 디펜스 요소가 가미된 슛뎀업 게임입니다. 당신은 남은 인류와 치열한 지하 세계 침략자 사이에 선 유일한 유닛인 방어 터렛입니다. 터널 사이를 빠르게 이동하고 적에게 맞는 무기를 사용해서 적의 무리를 격퇴하세요. 이 기이한 생물체를 화나게 할수록 더욱 강력한 세력이 몰려와 당신의 방어진을 파괴하려고 할 겁니다. 빠른 사고력이 뒷받침된 전략, 다양한 탄환, 인공 지진을 활용해서 적의 공격을 이겨내고 더 깊은 지하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