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che
고전적인 2D 진행형 격투 게임 방식을 화려하게 부활시키는 Tunche는 로그라이크와 으스스한 주술 요소를 가미하였으며 4인 코옵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손으로 그린 아름다운 아마존의 세계를 탐험하고, 무시무시한 보스를 제압하며, 고대의 마법을 익히세요! Tunche는 페루의 오랜 전설에 바탕을 둔 신비로운 스토리를 펼치는 2D 진행형 격투 게임입니다. 손그림 애니메이션에 아슬아슬한 로그라이크 게임 방식과 빠른 템포의 전투를 결합한 Tunche에서는 깊은 아마존 정글에서 우글거리는 몬스터 떼와 인상적인 격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솔로로 플레이하거나 최대 4인의 팀을 이루어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도전이 되는 여정을 떠나보세요! - 숨막히게 아름다운, 손그림 아마존 열대 우림을 탐험하세요! - 신비로운 페루 전설의 비밀을 파헤쳐요!! - 4인 코옵 모드에서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요! - 다양한 전투 동작과 마법 기술을 사용해 적을 제압해요! - 무시무시한 보스를 상대하고 실력을 보여주세요! - 매번 바뀌는 게임 플레이를 익히고 적응하세요!